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충전이 되지 않아요

    1. 충전기의 잭이 본체 인입구에 온전히 밀착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충전기가 전원에 (100-240V. 50/60Hz) 올바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3. 본체에 있는 LED 블루 색상의 램프가 깜빡거리는지 확인하십시오.

    (완전 충전 시 램프의 블루 색상이 점등됩니다)


    자세한 점은 저희 고객센터로(032-561-8188)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 Q프로브에 열이 오르지 않아요

    1. 프로브의 소켓이 본체에 올바로 접속 되었는지 확인 하십시오.


    2. 사용 온도 설정 후 START 버튼을 눌렀는지 확인 하십시오.


    자세한 점은 저희 고객센터로(032-561-8188)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 Q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1. 본체 중앙 하단에 있는 전원 스위치가 켜졌는지(ON) 확인 하십시오..


    2. 충전 밧데리의 잔량이 충분한지 확인하십시오.


    3. 충전 중일 경우는 전원이 켜지지 않으므로 전원에 연결된 어뎁터를 분리해야 합니다.


    4. 본 제품은 핸드폰 충전용 기기로(DC 5 V) 충전이 가능합니다.

    (일부 특정 제품의 충전기의 경우 충전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점은 저희 고객센터로(032-561-8188)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4. Q

    세라100에서 사용하는 프로브 교환 방법

    (A Type에서 B Type 으로 또는 그 반대의 경우) 

    1. 먼저, 본체의 중앙 하단에 연결되어 있는 프로브를 아래쪽으로 약간의 힘을 가하여 본체에서 분리 시킵니다.


    2. 그리고 교체하고자 하는 프로브의 소켓을 동일한 위치에 장착 시킵니다.

    (이 경우 반드시 프로브의 방향을 확인해야 합니다)


    자세한 점은 저희 고객센터로(032-561-8188)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5. Q

    제품을 계속 이어서 사용하는 방법

    1. 본 제품은 1일 1~2회 사용을 권장합니다. 

    (만약, 1회 사용 종료 후 계속 이어서 더 사용을 원할 경우 START 버튼을 1회 누르면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점은 저희 고객센터로(032-561-8188)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6. Q

    치료 온도 설정 방법 

    1. 본 제품은 먼저 치료하고자 하는 온도를 설정해야 합니다. (TEMP 아래의 UP, DOWN버튼을 사용하여 설정)

    (가급적 44~46의 온도 설정을 권장합니다)


    2. 다만, 백업 기능으로 이전 설정 온도가 자동 저장되므로 사용 시 매번 설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만약 이전 사용 온도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는 TEMP 아래의 UP, DOWN 버튼을 사용해서 변경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점은 저희 고객센터로(032-561-8188)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 Q

    사용 시간 (20분 고정)

    1. 본 제품의 1회 사용 시간은 20분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2. 만약 사용 중(20분 도달 이전)에 부득이 작동을 중지해야 할 경우는 STOP 버튼을 눌러서 작동이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점은 저희 고객센터로(032-561-8188)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